위치값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고객이 최우선인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조이엠지는 의료 뷰티 자문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조이엠지뉴스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회 춘계학술대회
제목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회 춘계학술대회
작성일 2018-04-16 14:46:54 추천 : 추천 하기 조회수 : 929 평점: 0점  

2018년 04월 08일 홍은동 그랜드힐튼서울호텔 컨벤션센터 3-4층에서 제 5회 대한산부인과의사회_직선제 춘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be1c8e5061a3474f320fad7bb73707e6.png

 

 

 

 

 

전국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모이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직선제)가 지난 04월 0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백여명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여성의 건강을 위해 수준 높은 지식을 나누는 이 번 학술대회에 비비브도 함께 자리하였습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차추계학술대회_joyMG부스.jpg

 

 

 

 

 

 

비비브가 참가한 '2018 대한산부인과의사회(직선제) 제5회 춘계학술대회'는 산과/부인과, 일반진료, 난임/성의학, 초음파 등

4가지 학술주제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진료에 필요한 지식을 공유하고 향상시키는 학회였습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차추계학술대회_박정원원장님_강연1.jpg

 

 

 

 

 

 

이 날 C Room 난임/성의학파트 에서는 14:50~15:30 파트에서 신소애여성의원 '박정원' 원장님께서 최신 질고주파의 종류와 효과적인 적용방법에 대해 심도깊은 강의를 구성하였습니다.

 

고주파의 원리부터 고주파를 통한 여성 치료 방법, 그리고 최신 질고주파 장비의 소개와 이 장비들을 통한 효과적인 적용방법에 관해 발표하고 토론하였습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차추계학술대회_박정원원장님_강연2.jpg

 

 

 

 

 

 

최신 질 치료 장비에 관한 부분에서 비비브는 첫 번째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장비의 기술력으로는 질 피부층 중 피부의 겉 표면인 표피층만을 치료할 수 밖에 없었지만,

비비브의 치료는 진피층으로 깊숙하게 들어가 콜라겐 재생을 진피층에서 부터 일어나게 하여 치료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고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넓은 스팟 사이즈로 신체에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쿨링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할 수 있다는 점에 박정원 원장님은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리고 박원장님은 비비브를 이용하여 질 이완증 치료(질 타이트닝)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연구 되고 있는 비비브를 통한 성감 치료, G스팟 치료와 함께 요실금 치료에 관한 연구도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그에 대한 정보도 공유를 하여 많은 전문의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_제5차추계학술대회_joyMG부스2.jpg

 

 

 

여성의 건강을 위한 뜻 깊은 이 날 비비브는 다시 한번 여성의 아름다운 건강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비비브는 여성의 아름다운 건강을 응원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80416_17234384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